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떡/오리지날]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
    카테고리 없음 2020. 7. 30. 11:47

    안녕하세요~ ミ금입니다!오늘은 제가 집에서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 만들어 먹는 제품을 소개하려고 해요!! 사실 제가 이것을 4개정도 시켰는데 계속 블로그에 올릴 사진을 찍지 않아서 소개가 늦었네요. 바로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국입니다!


    >


    저는 스프 종류를 몇 개 사먹었는데 그 중에서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어요. 그래서 오리지널만 사먹고 있어요.완제품은 2~3인분이기 때문에 저는 재료를 반씩 써서 1인분만 만들어요.​


    >


    먼저국떡에서소개한조리법인데요,저는떡과소스를기름에볶아서물을넣어서먹기때문에기름맛이많이납니다.그래서 저만의 레시피로 만들었으니 참고하세요!​


    >


    먼저 떡을 반만 물에 담갔다가 하나씩 떼어냅니다.​


    >


    찢어진 떡을 물속에 넣고, (물은 가능한 한 달짝지근한 소스와 달짝지근한 소스를 반씩 넣습니다.


    >


    저으면서 소스를 녹이고 어묵도 반만 잘라서 넣습니다.


    >


    그리고 남은 것은 이렇게 다시 상자에 담아 냉동해서 먹기 해용 소스를 바닥에 평평하게 두면 굳기 전에 사용되고 있기 때문 반을 접어서 자 모양에 담아 두세요!​


    >


    그리고 저는 항상 떡볶이를 끓일때 라면샐리를 넣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국떡을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한 쫄면을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볼면도 반만 넣고 다시 얼려놨습니다.


    >


    쫄면까지 넣어서 잘 끓여주면 완성!! 조리방법이 정말 간단해서 금방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


    썸네일용 사진을 찍어서 다시 냄비에 얹어 먹는 숟가락에 국물을 떠서 쫄면과 어묵을 얹어 한입에 먹으면 꿀맛ㅠㅠㅠ


    아이들이 먹는데도 그렇게 맵지 않아요!매콤달콤한소스와매콤한소스로맛을조절할수있기때문에매운음식을잘먹는사람,못먹는사람이라면누구나먹을수있을겁니다.ㅎㅎ 저는 마지막 떡볶이를 조리해서 먹었기 때문에 이제 새로 주문해야 해요. ㅎㅎㅎ ㅠㅠ


    ​​


    댓글

Designed by Tistory.